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x-file

www. 직관적인 삶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www. 직관적인 삶

엑스파일 2023. 12. 2. 05:52

나의 삶은 순도 몇퍼센트로 이루어져 있나?

박카스 CF에서나 나올법한 열정과 용기 정의 희망 같은 추상적 긍정단어들을 나열한

나약한 벤치마킹이 아대해니라 나다움에  나는 얼마나 자유와 간절함을 느끼는가

순수한 사람 

아름다운 사람

남과는 다른 삶

나다운 것

비교하지 않는

행복한 삶

모두 알고보면 똑같은 미사어구 일뿐

 

내가 원하고 바라는건

바로 말하고 표현하고

내가 하고 싶은건 하고

싫다면 거절하는 것

 

좀 힘들겠다 싶으면 바로 포기하고

더 나은 방향이 있다면 급우회하며

누가 뭐래도 꾸덕하고 진득하고 즐기고

또 그 어려운것을 해내고

 

남의 기준이 아닌 내가 나의 가치를 평가하고 

아니

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즐기고

묻고 씹고 뜯고 

 

아는체가 아니라

정말 하나씩 천천히 이해가는 부분만 

끄덕이며 납득하는 그런 삶

 

사람들이 무얼 원하나 봤더니

자기 자신이 진짜 원하는 걸 모르고

그것을 깊이 생각할 줄 모르고

남이 만들어놓은 목표와 가치를 함께 쫒기 바쁘다.

 

그래서 나도 너도 늘 바쁘고

시간에 쫒긴다.

 

직관적인 삶은 ...

모든 구태의연한 많은 거치장스런 부분을

과감히 생략하고 아니다 싶은 길은 또 

아니 가고 

내 삶에 책임질수 있는 바운더리 속에서 

바로바로 스스로 반응하며 사는 삶

그것이 사회적 통념에서 좋든

내기준으로만 기똥이 차든

스스로를 격려하고 다독거리며

 

누구에게나 바라지만 어른이되면 아무에게도 받을 수 없는 

우쭈쭈는 스스로에게 시전하면서

 

개중에 가장 바람직한것 보다는

해도 욕 안먹고 내가 잘 포장할수 있는 선까지

내가 가장 하고 싶은것만 골라골라 또픽하고 찜해서

시간을 알뜰 살뜰 금이야 옥이야 쓰는게

 

" 바로 직관 적인 것 " 

 

이라고 오늘은

 

정의해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# 직관적인 삶 # 나 # 진짜 나

#진정한 삶 # 나만의 것 # 왜 고민안해 # 왜 이렇게 안살아? # 그게다야

#인생 뭐있어? # 내욕구대로 살아나 보자 # 내인생 스스로 나라도 우쭈쭈